본부장 인사말

  • 홈으로
  • > TBN소개
  • > 본부장 인사말
광주본부장님 사진
TBN 한국교통방송 광주 본부장입니다.
TBN 광주교통방송은 지난 1997년 12월 20일 전국 최초로 “교통전문방송”을 시작해 FM 97.3㎒(광양중계소 103.5㎒)로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 전역에 송출하고 있습니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1일 20시간(06:00~익일 02:00)을 생방송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그 중 광주교통방송에서 70%를 자체 제작∙편성해 지역의 교통 상황 및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BN 광주교통방송은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교통의 원활한 흐름과 교통사고 예방, 지역이슈, 생활정보, 재난보도 등을 제공하고, 국민의 안전과 주민 편의를 위해 대안을 제시하는 공익방송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지역과 소통 및 청취율 제고를 위해 연중 기획인 “사람중심 교통문화 만들기”를 중점으로 각종 캠페인 행사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발 빠른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로 보다 유익하고 알찬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2017년은 한국교통방송이 개국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TBN 20년! 국민과 함께 미래로’ 라는 슬로건 아래 교통전문방송이자, 국민 안전방송으로서 역할을 확대하는 한편 미래 지향방송으로서 청년세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등 다각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TBN 광주교통방송 임직원 일동은 지역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즐겨 찾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청취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관리자
편성제작부  구선아  ( 062-970-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