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알림마당

생명을 살리는 한국교통방송

TBN 공지사항

[부산교통방송] 제 2회 부산소통콘서트 개최

2018/10/04
작성자주상수
조회3526
첨부파일
TBN 부산교통방송에서 부산시 더불어민주당 전재수 시당 위원장과 자유한국당 김세연 시당 위원장이 처음으로 부산 현안을 주제로 참여하는 부산 소통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부산교통방송과 주) 오투 네트웍스 주관으로 격주로 진행되는 이번 부산 소통 콘서트에서는 부산환경문제<우리를 공격하는 쓰레기의 진화 (우리가 몰랐던 생곡)를 주제로 두 현 시당 위원장의 정책 토론이 진행됩니다. 지난 20년 동안 쓰레기 매립장과 관련하여 대립해온 현지 주민들이 참여하여 그들의 목소리를 들어보고 부산시 이근희 기후환경국장과 함께 부산시 행정의 문제점과 앞으로의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부산 소통 콘서트는 부산시 정책 현안들을 전문 패널과 일반 시민들이 함께, 정기적으로 방송을 통해 소통하는 시민주도형 정책 콘서트로 월 2회 6개월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산 정책콘서트를 주관하고 있는 부산 소통 연대와 오투 네트웍스는 10월부터 부산 정책소통 매거진 『부산 소통』을 매월 발간하여 부산시 정책과 시민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할 계획입니다. 부산 소통 콘서트는 부산시민이 직접 만들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부산 최초 기획인 만큼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이번 부산 소통 콘서트는 오는 10월 7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동명대학교 본관 대강당에서 공개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 행사는 10월 11일(목) 오후 5시에 부산교통방송 FM 94.9 MHz로 녹음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