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BN 소개

생명을 살리는 한국교통방송

사장 인사말

제주도민의 방송,
관광객의 방송,
TBN 제주의 주인은
국민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민과 관광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주교통방송은 도내 유일의 교통전문방송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과 사람을 먼저 배려하고 안전을 우선하는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청취자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방송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방송은 문화를 바꾸고 정책을 바꾸며 시대를 바꿀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 힘의 원천은 바로 청취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서 비롯됩니다.
명실공히 교통전문 방송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방송이 갖는 파급력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겠습니다. 칭찬과 배려가 비난과 욕심보다 우선하고 기쁨과 행복이 아픔과 슬픔을 바꾸는 방송은 도민과 관광객 여러분의 삶을 더 활기차고 보람있게 만들 것입니다. 제주교통방송은 그런 역할을 하겠습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해 도민의 삶을 이야기하고 도민의 애환을 달래며, 도민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잘 살아가는 힘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자연재해와 사회재난, 그리고 교통사고를 비롯한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방송으로써의 역할도 더 힘있게 추진하겠습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빌려온 후세대에 돌려주고 바다와 산이 주는 소중한 자원을 길이 물려주는 역할도 제주교통방송이 앞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고 나의 삶의 일부가 되어 곁에 영원히 두고 싶은, 그렇게 중독되는 방송이 되도록 유익하고 재미있고 힘이되는 제주교통방송을 사랑해주고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교통방송 사장현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