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출발! 부산대행진

사연과신청곡

운수좋은날

2023.12.25
작성자윤준원
조회32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  매일이 소중하고 뜻깊은 날이지만 오늘은 더더욱이 그랬던 날인거 같아요.

저는 재즈음악을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조용하고 여유있는 곳에서 나의 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것을 좋아하죠.

오늘은 평소 가던 곳이 아닌 새로운 곳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왠걸 직원분의 실수로 음악연주 시간을 잘못 전달받아 헛걸음을 하였지 뭐예요. 실망감과 아쉬움에 가득한 우리 였지만 음료와 커피를 서비스로 받게되어 운수가 좋았던거 같아요. 우리는 못다한 음악감상을 위하여 인근 라운지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음악연주 시간에 맞춰 라운지에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조금은 불편한 테이블자리만 남아있던 저희는 테이블에 앉기로 했습니다. 

이후 식사와 음료를 마시며 재즈음악을 듣던도중 허사장님을 만나게 되었고 허사장님과는 2시간 가까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많은 이야기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허사장님이 저희 부부에게 해준 많은 인생이야기 또 재미있는 이야기들은 앞으로 저희 부부에게 많은 도움과 힘이 될꺼 같습니다. 허사장님이 식사와 케이크도까지도 선물로주셔 오늘은 정말 운수 좋았던 날이였던거 같습니다.

다음번에 또 허사장님을 만난다면 먼저 반갑게 인사드리고 싶네요. 또는 제가 나중에 허사장님처럼 멋진 분이 되어 또 다른 누군가에도 힘이 되고 재미를 줄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오늘의 인연이 있어 운수가 좋았던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날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신청곡은 이소라의 인연 입니다.